범계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범계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맞춤형 필러 시술로 탐스런 이마 연출…눈 밑 애교살도 살려   

 

 

 

 

 

쁨클리닉 천호점 이세미 대표원장은 "필러 시술을 적용할 수 있는 부위는 매우 다양해 밋밋하거나 꺼진 이마, 낮은 콧대, 깊게 패인 팔자주름이나 빈약한 턱 끝에 시술해 주름개선 및 꺼진 부위의 볼륨을 채워줄 수 있다"며 "눈 밑에 애교살을 필러로 채워 넣어 호감도를 끌어 올리기도 한다"고 말한다. 이세미 대표원장은 "필러 시술을 받기 전에는 반드시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지 여부를 체크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이들의 얼굴에는 공통적인 특징이 있다. 바로 동글동글 탐스러운 ‘볼륨감’이다. 동그랗게 볼륨감 있는 이마는 어려 보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고, 아기처럼 탐스러운 볼륨감 넘치는 볼은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시켜 준다.

하지만 이러한 볼륨감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 사라지며 탄력 잃은 피부와 주름이 그 자리를 대신하기에, 많은 이들이 필러를 통해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동안 페이스를 오랫동안 유지하고자 노력한다. 필러는 즉각적인 볼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크게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 중 하나로 꼽힌다.

필러 시술을 적용할 수 있는 부위는 매우 다양하다. 밋밋하거나 꺼진 이마, 낮은 콧대, 깊게 패인 팔자주름이나 빈약한 턱 끝에 시술해 주름개선 및 꺼진 부위의 볼륨을 채워줄 수 있고, 눈 밑에 애교살을 필러로 채워 넣어 호감도를 끌어 올리기도 한다. 단 한 번의 시술로 약 6개월~2년까지 그 효과가 지속된다.

하지만 간단한 시술이라 해서 가볍게 여길 수 만은 없는 일이다. 보다 안전하게,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 결과를 얻고 싶다면 주의 사항들을 반드시 잘 숙지해야 한다.

필러 시술을 받기 전에는 반드시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지 여부를 체크해야 한다. 안전성이 입증된 브랜드만을 고집해 사용하는지, 필요한 용량만큼 정량을 지키는지 미리 확인해야 더욱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브랜드나 라인에 따라서도 시술 부위 및 방법이 달라지므로 미리 어떤 브랜드 필러를 사용하는지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도 매우 중요하다. 같은 제품으로 시술하더라도 시술자의 디자인과 기술에 따라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나의 얼굴을 면밀히 분석해 1대1 맞춤 디자인 시술이 이루어지는지 여부도 시술 후 만족도를 크게 좌우하는 요소다.

시술 후 주의사항도 잘 지켜야 한다. 흡연과 음주는 약 1주일간 피해야 한다. 흡연은 혈관을 수축시켜 시술 부위 회복을 더디게 만들고, 음주는 염증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사우나와 찜질방도 피해야 한다.

시술 후 약 3일간은 얼음찜질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개인에 따라 시술 후 부종이나 멍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지만 보통 1~2주 이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며, 만약 메이크업으로 가리고자 한다면 적어도 시술 후 3시간은 지난 뒤 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사항들을 잘 지킨다면 보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 결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쁨클리닉 천호점 이세미 대표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