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범계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연휴 후유증, 피곤함으로 누적된 다크서클…눈 밑 필러로 개선   

 

 

 

 

 

연휴가 끝나고 다시 바쁜 일상이 시작되었다. 하지만 이번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서도 불과 4일밖에 되지 않아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에는 부족했다는 사람들이 많다. 제때 풀지 못한 피로가 차츰 누적되면 눈 밑에 다크서클이 생기는 등, 피부에서부터 티가 난다. 다크서클은 한번 생기면 화장으로도 가리기가 쉽지 않고 얼굴에 피곤한 기색을 한층 더해주는 바람에 적잖이 고민이 된다.

충분한 휴식 또는 수면 습관 바로잡기 등을 통해 다크서클이 다소 개선되는 경우도 있지만, 큰 차도가 없을 때가 많다. 이때 보다 빠르고 확실한 해결책으로 눈 밑 필러를 고려해 볼 수 있는데, 효과가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지속되어 한번 시술로 오랜 기간 다크서클을 신경 쓰지 않고 지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눈 밑 필러 시술은 주름 개선과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워주는 등의 효과가 있어 다크서클 외에도 눈밑 꺼짐이나 눈 밑 주름 같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술 시간이 짧고 간단해서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고, 시술 후 바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바쁜 와중에 쁘띠시술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하지만 이렇게 비교적 간편한 시술이라도 얼굴에 하는 것이니만큼, 신중한 의료진 선택이 필요하다. 눈가는 상당히 예민한 부위라서, 부작용 없이 만족스러운 디자인으로 시술하려면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의 손길이 필수기 때문이다.

또한, 국산 필러와 수입 필러 중 개개인의 고민, 피부 상태에 따라 더욱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고,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필러 브랜드의 제품을 정량으로 시술하는지도 사전에 꼭 확인해 봐야 한다.

정헌진 쁨클리닉 신논현점 대표원장은 “다크서클로 눈가가 어두워지면 전체적으로 안색이 어두워져 건강하고 생기있는 첫인상을 주기 어려우므로 눈 밑 필러 시술로 인상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다만 눈 밑 필러 시술 시 비용만 따지기보다는, 숙련된 기술로 내 얼굴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적용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원주 기자 gigo@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