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범계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화장으로도 감출 수 없는 기미 잡티, 피코토닝으로 개선   

 

 

 

 

 

나이가 들수록 점점 처지는 얼굴, 깊어지고 늘어가는 주름은 아무리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싶어도 좀처럼 달갑지 않은 불청객이다. 때문에 이를 없애보려 다양한 시술을 받기도 하는데, 그 가운데서도 가장 인기 있는 시술이 바로 실리프팅과 필러다.

쁨클리닉 안산점 하의연 대표원장은 피코토닝은 기존 레이저토닝보다 조사시간이 1000배 빨라진 피코 세컨드(1조분의 1단위) 방식으로 짧은 순간에 강력한 레이저파워를 집중 조사하기 때문에 100배 이상 빠르게 비정상 색소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시술이라며 기존 잡티 레이저의 한계로 꼽히던 재발율이나 흉터, 통증 염려는 줄이고 보다 고급스럽게 환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준다고 설명한다.

나이가 들수록 화장이 점점 두터워지는 것은 비단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모르기 때문만은 아니다. 나이가 들수록 점점 짙어지는 기미와 잡티, 칙칙해지는 피부톤을 감추려 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자꾸 덧바르며 피부 표현이 두꺼워지고, 이에 맞춰 색조화장을 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부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되어버리는 것.

한 듯 안 한 듯 자신감 있게 엷은 투명 메이크업만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싶다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급선무다. 최근에는 기존의 레이저 시술로도 지워지지 않던 잡티까지 지워주는 피코토닝이 각광 받고 있다.

피코토닝은 기존 레이저토닝보다 조사시간이 1000배 빨라진 피코 세컨드(1조분의 1단위) 방식으로 짧은 순간에 강력한 레이저파워를 집중 조사하기 때문에 100배 이상 빠르게 비정상 색소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시술이다.

기존 잡티 레이저의 한계로 꼽히던 재발율이나 흉터, 통증 염려는 줄이고 보다 고급스럽게 환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주며 일반 레이저토닝보다 오랫동안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532nm, 1064nm 파장을 적절히 사용해 오타모반, 복합성 기미, 주근깨 등 다양한 질환을 동시 해결할 수 있고 색소를 더 잘게 파괴하므로 적은 치료횟수만으로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정상 멜라닌색소가 파괴되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 동안에 레이저를 조사하므로 주변조직 손상 없이 비정상 색소만 제거되므로 저색소증, 과색소침착 등의 부작용 염려도 적다.

하지만 이처럼 난치성 색소질환이나 기미 잡티, 모공 축소 및 흉터 치료, 주름 개선과 피부 재생 등에 두루 효과를 볼 수 있는 피코토닝이라 해서 누구나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시술자의 숙련도와 노하우에 따라 그 결과는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으므로, 반드시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나의 피부 상태를 면밀히 진단하고 그에 맞춰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는 곳을 찾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쁨클리닉 안산점 하의연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