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범계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피부과 강남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범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방송] JTBC ‘오늘 굿데이’, 두 딸 홀로 키운 어머니의 뷰티 체인지 프로젝트 실시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7일 방송된 JTBC ‘오늘 굿데이’의 뷰티 체인지 프로젝트 ‘당신이 꽃입니다’에서는 남편과 이혼 후 두 딸을 홀로 키운 어머니의 아름다운 변신이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평생 부모님을 봉양하고, 장애를 가진 동생까지 뒷바라지하며 힘겹게 살아온 주인공, 이를 안타깝게 여긴 딸은 직접 ‘오늘 굿데이’ 측에 사연을 신청했다. 자신의 외모는 돌아볼 새도 없이 늘 가족들을 위해 헌신해온 어머니의 사연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특히 대상포진을 앓은 뒤 외모 자신감이 부쩍 떨어졌다는 주인공은 딸이 신청한 ‘당신이 꽃입니다’ 프로젝트를 통해 평소 고민이던 주름과 기미를 해결할 수 있었다. 쁨클리닉 수원점을 찾은 주인공과 딸은 백경돈 원장을 통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생긴 처진 얼굴선과 눈가 주름, 꺼진 이마에 대한 시술을 추천 받았고 시술을 마치고 나자 한층 젊고 생기 있는 모습으로 변신했다.

이후 헤어, 메이크업까지 마치고 난 주인공은 쑥스러운 듯 하면서도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늘 가족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자신을 꾸밀 여유조차 없는 삶을 살아온 엄마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자 딸의 표정도 환하게 밝아졌다. 

 

 

 

 

딸은 “엄마가 그 동안 자신을 가꿀 여유 없이 늘 고생만 해왔는데, 이렇게 예쁘게 변신한 모습을 보니 너무 좋다”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앞으로는 자신도 돌보면서 더욱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삶을 사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후 엄마와 딸은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한껏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소중한 추억들을 남겼다. 누군가의 엄마가 아닌 한 명의 여자로 변신한 엄마의 모습은 오랜 세월 그녀의 숭고한 희생만큼이나 아름다웠다.

한편 ‘오늘 굿데이’는 매주 금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https://bit.ly/2ICvb0E





 




 

 

 

 











닫기